고객 피드백 자동 분류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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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wejhfjglsjcx Date 25-11-22 18:11 Views 2 Times Comments 0 The thing isRelated lin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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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고객센터 품질 리포트를 재정비하던 시기, 상담사별 기록 기준이 달라 문제 유형을 정확히 분류하기 어려웠다. 나는 실제 문의 흐름을 기준으로 데이터를 재배열했고, 이 과정은 바카라사이트 추천 정보를 살피듯 작은 표현 차이도 놓치지 않는 세심함이 필요했다. 구조가 정리되자 반복적으로 불만이 쏠리는 지점이 명확히 드러났고, 팀은 그 구간을 중심으로 응대 스크립트를 개편했다. 그 경험은 상담 품질도 기준을 통일해야 개선이 제대로 이루어진다는 확신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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