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ontact

발언하는

Page information

Author oreo Date 25-04-28 13:31 Views 30 Times Comments 0 The thing is

Body

발언하는 이철규 위원장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의 아들 이모 씨가 검찰에 넘겨졌습니다.경찰청 관계자는 오늘(2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이 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이 씨의 아내와 지인 등 3명도 함께 검찰에 송치됐습니다.앞서 이 씨는 지난해 10월 '던지기' 수법으로 서울 서초구의 주택가 화단에 묻힌 액상 대마를 찾으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로 검거됐고, 지난 23일 구속영장이 발부됐습니다.#이철규 #마약 #던지기 #송치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배규빈(beanie@yna.co.kr) 파블로 피카소, ‘아비뇽의 처녀들’, 1907. / 사진 위키피디아 “좋은 예술가는 모방하고, 위대한 예술가는 훔친다.” 파블로 피카소의 것으로 널리 알려진 이 말은 예술 창작의 본질에 대한 통찰이자 그가 스스로를 설명하는 방식이기도 하다. 실제로 피카소는 자신의 작품 세계를 구축하는 데 있어 동시대 많은 예술가의 아이디어를 거침없이 차용하고 융합했다. 그러나 단순한 차용자에 머무르지 않고 그것을 철저히 자기 것으로 만들어냈기에, 그는 오히려 ‘위대한 예술가’가 됐다.그 시발점이 된 작품이 바로 유명한 1907년 작 ‘아비뇽의 처녀들’이다. 르네상스 이래로 이어져 온 중심 원근법은 모든 것을 하나의 고정된 시점에서 바라보는 방식이다. 그러나 폴 세잔은 자연을 관찰하면서, 인간의 시선이 단일 시점에 고정돼 있지 않다는 점에 주목하고, 사물의 외형보다는 그 사물의 기하학적 구조에 따라, 공간을 시각적으로 무게와 균형에 맞춰 배열하는 시도를 했다. ‘아비뇽의 처녀들’에서 피카소는 이러한 세잔의 공간에 대한 시각과 아프리카 원시 조각의 추상성을 차용해, 인체를 기하학적 단위로 분할하고, 많은 시점을 하나의 화면에 결합했다. 이 작품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은 전통적인 누드화가 아닌 날카롭고 분리된 신체 모양으로 표현되며, 다섯 명의 등장인물 중 가장 왼쪽 인물은 이집트 벽화에서 본 익숙한 모습으로, 오른쪽에 있는 두 인물은 아프리카 가면 같은 모습으로 얼굴의 시점이 다면화돼 있다. 이는 이전 누드화의 전통을 전복한 대담한 표현이며, 사실상 입체파의 시발점이다. 피카소는 누군가의 형식을 그대로 따르지 않았다. 그는 차용한 요소를 분해하고 재조립해 완전히 새로운 시각 세계를 만들어냈다.콜라주를 훔치다1912년, 피카소는 또 한번 회화의 경계를 넘는다. 그는 신문지·천·유리 등을 화면에 직접 붙이는 콜라주 기법을 도입한다. 이 기법은 입체파의 논리를 확장한 것이자, 현실 세계의 물질을 회화에 도입함으로써, 예술의 개념 자체를 흔드는 시도였다. 1 앙리 마티스, ‘삶의 기쁨’, 1905-1906년. / 사진 위키피디아 2 파블로 피카소, ‘삶의 기쁨’, 1946년. / 사진 앙티브 피카소 미술관

Comment list

Registered no comments.